긴 말 쓰지 않겠습니다.

어차피 털려가면 뭐 합니까? 정부에선 손놓고 있고, 기업에선 "I'm Sorry~"이러면 끝, 사용자는 그저 발만 동동 구를 뿐이죠.

우리나라 가입자 정보 솔직히 필요없는 부분까지 너무 깊이 쓰라고 합니다. 해외 사이트는 우리나라 사이트와 비교해서 너무 간단하죠. 그래도 지켜질 건 지켜지는 것 같습니다만... 우리나라는 뭐만 썼다하면, 일단 스팸문자부터 날라옵니다. 스팸메일은 뭐 기본 옵션이구요.

아무래도 번호 새로 뚫고, 모든 가입하는 번호와 이메일은 다른 곳으로 통일 시켜버려야 겠어요. 메일은 어쩔 수가 없는 게... 청구서를 받는 메일을 기입해도, 결국은 그 메일로 해당 홈페이지의 광고 메일이 오더라구요. 귀찮게시리..

예전부터 Roboform같은 비밀번호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 중이긴 합니다만, 이것도 의심해가며 쓰는데... 우리나라 사이트는 더더욱 믿음이 안갑니다.
Posted by ST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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