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Lineage2

Hobby/Game Review 2008. 5. 5. 03:52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ºㅁº !!!

한국의 장수 게임 중 하나인 리니지 형제의 아우, 리니지2.
한국형 특유 레벨업노가다의 표본인 온라인 게임으로 게임 아이템의 현금화, 오토캐릭터, 게임방 폐인 양성에 큰 이바지를 한 온라인 게임이다.

현재 "Grasia"라는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되었으며, 그에 따라서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피나는 노력을 하는 NC소프트라 하겠다.

요근래에 30일 무료쿠폰이 생겨서 다시한번 접속을 해보았다.
바뀐 사항을 살펴보면, 신규 유저를 위한 업데이트로 현재 WOW에서 첫 선을 보였던 휴식 경험치가 도입되었고, 초반에 자금이 부족한 이들을 위해서 세트 효과와 제련이 불가능한 기본형 아이템이 추가되어있었다.
그리고 예전보다 1차전직이 매우 쉬워졌음을 알 수 있었는데, 그 이유는 퀘스트 완료 보상이 매우 상향된 듯 했다.

STeen군이 이전에 키웠던 캐릭터의 1차 전직 완료 기간이 대략 20여시간 정도 걸렸던 반면, 이번에 시작했던 캐릭터는 약 2시간남짓 걸렸음을 보면 뭔가 심하게 많이 바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었다.

이번 에피소드의 업데이트 이전에 "카마엘"종족이 업데이트 되어 있어서 이번 기회에 육성해보았으나, 뭔가 반쪽짜리 캐릭터라는 게 와닿았다. 그져 솔로잉용 캐릭터? 파티용 캐릭터로는 조금 힘들 듯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직 1차 전직만 완료하고 조금조금씩 플레이하는 터라 자세한 것을 적기에는 좀 모자라는 감이 있긴 하지만, 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해야지.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머리가 커지는 포션을 먹은 상태.
그래도 이쁘긴 매한가지 ㅎㅎㅎ



- 카마엘(워더) -

[드비안느 Serv] 바람WIND (윈드밀-아카데미)














'Hobby > Game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MMORPG. SUN온라인  (0) 2008.05.09
MMORPG. 탄트라  (0) 2008.05.06
MMORPG. RF온라인  (2) 2008.05.06
MMORPG. Zera  (0) 2008.05.05
MMORPG. SP1  (0) 2008.04.25
Posted by STeen
: